비트고는 기관 상인들을 위한 통합 세무 서비스인 루미나(Lumina)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비트고는 기관 상인들을 위한 통합 세무 서비스인 루미나(Lumina)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보관 사업으로 알려진 기업 비트고는 기관 상인들을 위한 통합 세무 서비스인 루미나(Lumina)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번 거래는 비트고사가 암호화 사업을 다각화하기 위한 1년 동안의 전략의 일환입니다.

가치가 공개되지 않은 이 거래는 4월 16일 비트고에 의해 발표되었습니다. 루미나는 2018년에 종자 기금으로 4백만 달러를 모았습니다.

시작은 BitGo의 현재 제품 오퍼링에 완전히 통합되며 팀도 함께 흡수됩니다. 루미나의 전 최고 경영자인 첸팡이 비트고의 최고 생산 책임자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Lumina는 Lumina 포트폴리오와 Lumina Tax라는 두 가지 다른 도구를 기관 고객에게 제공했습니다. 통합 대시보드를 통해 기관들은 여러 암호화 거래소에서 전체 포트폴리오를 추적할 수 있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총 조세 의무를 알아낼 수 있었습니다.

이제 이러한 도구는 각각 BitGo 포트폴리오와 BitGo Tax로 제공됩니다. 팽 회장은 이 제품들은 “시작에 불과하다”며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많은 도구가 출시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확장 붐입니다.
BitGo는 현재 최고 경영자인 Mike Belshe와 Ben Davenport에 의해 2013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주로 기관 투자자들을 위한 지갑과 관리 서비스로 유명하지만, 이제 거의 모든 범위의 디지털 자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트고가 다른 스타트업을 인수한 후 이러한 부가서비스 중 일부가 추가되었습니다.

지난 2월, 이 회사는 디지털 증권 면허 제공 업체인 하버를 인수했습니다.

지난 10월에는 스티킹 인프라 회사인 헤지(Hedge)를 인수한 데 힘입어 대시(Dash)와 알고랜드(Algorand)의 스티킹 사업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비트고는 유럽으로 양육권 사업을 확대하거나 기관 암호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다는 점에서 입증하듯 다른 기업을 인수하지 않아도 확장에 나서고 있습니다.

또 최근 양육권 고객에 대한 보험증권을 확대하면서 어떤 상황에서는 1억 달러 이상의 보장범위를 늘렸습니다.

루미나 인수는 기관에서 조정된 전체 서비스 스택을 제공하려는 회사의 의도를 더 잘 전달합니다. Fang이 언급한 바와 같이, 기관 채택은 두 회사 모두에게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이번 인수는 Lumina와 BitGo가 전통적인 금융 자산과 디지털 자산 간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동종 최고의 인프라와 도구를 구축하여 디지털 자산의 제도적 채택을 가속화해야 한다는 공통의 사명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입니다.”

앞서 C사가 보도한 바와 같이, 적절한 양육권과 유동성 부족은 기관 투자자들의 진입 장벽 중 일부이다.

Posted in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