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전망은 독일 IFO 데이터보다 약해 보입니다

EURO, EUR/USD 분석, 독일 IFO 데이터 – 핵심 사항입니다.
독일의 IFO 통계가 투자자들의 기대를 저버리면 유로화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유로존의 가장 큰 경제에서 느린 성장은 유로화를 해칠 수 있습니다.
주요 저항에서 미국/EURD가 세 번째로 거부되었습니다. 이제 어떻게 됩니까?
아시아 태평양 지역입니다.
아시아의 이번 주 시작은 엇갈린 읽을거리이다. 미국 주식 선물은 더 높은 점수를 기록한 반면 FX 시장은 크게 엇갈린 모습을 보였는데, 이는 APAC 주식에서도 비슷한 역동성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가벼운 데이터 설명서는 대부분의 투자자가 의료 측정 기준을 주시하는 가운데 근본적인 동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현 환경의 경제 및 통화 정책은 그들이 보여주는 것을 바탕으로 설계될 것 같습니다.

유로화 전망은 독일 IFO 데이터 릴리즈를 앞질렀습니다.
유로화는 독일 IFO 데이터 발행 이후 판매 압력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기후 구성요소에 대한 예비 예측 결과, 이전 74.3보다 약간 높은 78.3 인쇄물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상황과 기대 통계도 독일이 봉쇄 조치를 완화하면서 심리가 개선되는 모습을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1분기 GDP 데이터에 대한 전년대비 및 분기별 최종 인쇄물은 모든 수치가 부정적인 수치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정서를 위축시킬 수 있습니다. 독일의 데이터는 그 지역에서 가장 큰 경제이기 때문에 이웃의 통계에 비해 높은 변동성을 이끌어 내는 경향이 있다. 결과적으로, 그것의 경제적 궤적은 유럽 전체, 그리고 유로화 전체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EUR/USD 분석입니다.
EUR/USD는 1.0981 ~ 10989 사이의 완강한 저항 범위에서 세 번째로 거부되었습니다. 이제 이 쌍은 1.0783에서 균일하게 강조된 또 다른 지지대로 다시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격 매개변수는 한 달 이상 EUR/USD 범위의 경계를 유지하여 방향 편향에 관한 근본적인 모호성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범위의 어느 한 부분이 상쇄되면 쌍의 아웃룩이 변경되었음을 알리는 신호가 될 수 있습니다

Posted in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