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지 사기 원코인에 대해 제기한 집단소송에서 체류를 해제

폰지 사기 원코인에 대해 제기한 집단소송에서 체류를 해제

발레리 카프로니 판사는 12개월 전 악명 높은 암호 폰지 사기 원코인에 대해 제기한 집단소송에서 체류를 해제했습니다.

뉴욕지부 판사가 서명한 명령은 모든 당사자가 피고인들이 5월 9일 이전에 고소장에 응할 수 있도록 제안된 일정을 제출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법원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늦어도 2020년 5월 8일까지, 당사자들은 피고인들이 답변하거나, 기각으로 이동하거나, 또는 수정된 고소장에 응답하기 위해 제안된 일정을 공동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4월 27일 제출된 문서에 따르면, 피고인 데이비드 파이크와 마크 스콧은 “각자에 대해 현재 계류 중인 형사사건의 최종결정을 보류한다”며 체류 해제에 반대했다.

파이크는 은행 사기 혐의를 받고 있고, 스콧은 도망친 원코인의 공동 창업자인 루자 이그나토바를 대신해 4억 달러를 세탁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원고의 실패를 보고한 후에 진행할 OneCoin 사건입니다.
그 체류는 법원이 정한 월간 보고 기한을 준수하기 위해 주요 원고인 도날드 베르데오 측의 연이은 실패로 이어졌습니다.

그 보고서들은 원코인의 경영진들을 섬기기 위한 노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지난 2월 원고측 대리인은 “원코인과 이그나토바가 이그나토바의 마지막 이메일 주소를 통해 서비스를 받았다”며 “다른 피고인 2명은 소송에서 취하될 것”이라고 법원에 통보했다.

카프로니 판사가 4월 12일 사건을 무효화하겠다고 위협할 때까지 더 이상의 서신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4월 21일, 원고측 대리인인 레비앤코르신스키 LLP는 “원고들이 신속하게 소송을 진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며 체류 해제를 요청했다.

OneCoin scheme이 최고 수치로부터 발굴되었습니다.
지난 4월, 베트남의 최고 원코인 모집책인 Le Quoc-Hung(일명 사이먼 르)이 OneLink라는 거의 정체성에 가까운 사기를 쳤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르 씨는 원코인의 창업자들이 체포되거나 잠적하자 원링크 플랫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 이후로, Le는 그의 새로운 계획을 홍보하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했습니다.

Posted in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