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C의 의장인 Ajit Pai는 5G와 IoT에 대한 L-밴드 무선 주파수 사용을 승인하는 초안을 발표

FCC의 의장인 Ajit Pai는 5G와 IoT에 대한 L-밴드 무선 주파수 사용을 승인하는 초안을 발표

4월 16일, 연방 통신 위원회 또는 FCC의 의장인 Ajit Pai는 5G와 IoT에 대한 L-밴드 무선 주파수 사용을 승인하는 초안을 발표했습니다.

논란입니다
앞서 미 의회 국방위원회 3개 지도자는 트럼프 대통령에게 인준안 발부를 막으라고 촉구하는 서한에 서명했습니다. 이 논란은 현대군에 필수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에 인접 대역들이 사용된다는 점에서 발생합니다. 페이 회장은 명령 초안에서 승인이 GPS의 적절한 기능을 위태롭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면서 동시에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했습니다.

“사용 빈도가 낮은 주파수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5G 및 사물인터넷 서비스 구축을 촉진합니다.”

블록체인에 대한 새로운 기회입니다.
모바일 퍼스트 트렌드는 아직 블록체인 업계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Hyperledger Iroha, Celo, IOTA(MIOTA) 및 Nodle Network와 같은 장치에 초점을 맞춘 여러 개의 블록체인이 있습니다. 노들 블록체인의 설계자인 Eliott Teissonniere는 C에게 이러한 결정이 이 산업의 성장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를 설명했습니다.

“5G 및 IoT 전용 밴드를 보유하면 이전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새로운 사용 사례가 열립니다. 이는 모든 IoT 장치(가장자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컴퓨팅 파워의 증가와 결합되어 IoT 장치가 기존 블록체인의 솔루션과 더욱 긴밀하게 연결될 수 있게 됩니다. 단기적으로는 성능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고 전체 기능을 갖춘 라이트 클라이언트를 내장하는 소형 IoT 장치도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IoT용 블록체인의 민주화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코모도 멀티 체인 플랫폼의 CTO인 Kadan Stadelmann은 C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제 모바일 기기에서 비트코인 블록체인을 하루 만에 침몰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요. 이틀이나 걸려서 서버에 접속할 수도 있어요 대역폭 제한과 같은 기본적인 물리적 제한이나 프로토콜 제한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실제 기술 구현에 많은 초점을 맞출 수 있기 때문에 이 작업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비록 최근의 개발이 블록체인의 산업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결국 공동체의 장기적인 개발 목표에 영향을 미칠지도 모릅니다.

Posted in 공지사항, 뉴스.